top of page
Dark-Background

강남야구장

강남미러룸, 서울의 밤문화 중 하나로 자리 잡은 이 특별한 공간은 도대체 어떤 곳일까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특수 제작된 반투명 거울, 즉 '매직미러'를 활용한 유흥업소입니다. 이곳은 방문객이 매직미러를 통해 안쪽에 있는 아가씨들을 볼 수 있지만, 아가씨들은 바깥쪽을 볼 수 없는 독특한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드코어 풀싸롱

강남미러룸의 정의와 특징

하드코어 풀싸롱의 매력

미러룸은 강남의 화려한 밤문화를 대표하는 유흥업소 중 하나로, 특별한 구조의 매직미러룸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 공간에서는 고객님들이 편안하고 프라이빗한 환경에서 다양한 아가씨들을 선택할 수 있는 '초이스' 시스템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특히 소심한 성격이거나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에 부담을 느끼는 분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매직미러의 비밀, 고객의 눈으로만 보이는 이유

매직미러의 비밀은 바로 그 특수 제작된 반투명 거울입니다. 이 거울은 한 쪽은 통통하게, 다른 쪽은 불투명하게 제작되어, 아가씨들은 외부를 볼 수 없게 하고, 방문객들만 안을 들여다볼 수 있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이로 인해 방문객들은 더욱 프라이빗한 상태에서 자신의 취향과 기호에 맞는 아가씨를 선택할 수 있는데, 이는 일종의 심리적 안정감을 제공합니다. 고객님이 눈치 보지 않고 편안하게 자신의 선택을 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유흥의 장소로 자리 잡게 되었습니다.

 

강남 지역의 특성상 고급스러움과 프라이버시를 중시하는 분위기가 반영된 이러한 유흥 시스템은 다른 지역의 유흥문화와는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합니다. 고객들은 자신이 원하는 시간과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최상의 서비스와 고품질의 환경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곳의 운영 방식과 문화는 방문하는 이들에게 새로운 유형의 유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각자의 개인적 취향에 맞춰 선택의 자유를 최대한 보장합니다. 그로 인해 단순한 유흥업소를 넘어서, 방문객 개개인의 특별하고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강남미러룸 시스템 상세 분석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이 곳의 독특한 시스템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 곳의 시스템은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께 새로운 경험과 특별한 만족을 드리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이곳의 시스템을 이해하시면, 더욱 편안하고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 겁니다.

초이스부터 마무리까지, 단계별 이용 프로세스

가장 큰 특징은 바로 ‘초이스 시스템’입니다. 이곳에 방문하신 분들은 매직미러를 통해 다양한 아가씨들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이 중에서 자신의 취향에 맞는 파트너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는 매직미러룸 안에서 편안하게 자리하시면, 한쪽 면이 반투명인 특수 제작된 거울 너머로 여러 아가씨들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이때 아가씨들은 고객님을 볼 수 없기 때문에, 고객님께서는 어떤 압박감 없이 자유롭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선택 과정이 끝나면, 선택하신 아가씨가 고객님의 룸으로 직접 찾아가 인사드립니다. 이때부터 미러룸만의 특별한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아가씨와의 만남, 음주, 대화 등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고급스럽고 특별한 서비스를 마음껏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강남미러룸만의 특별한 시스템, 매직미러초이스

매직미러초이스는 단순히 눈에 보이는 아가씨를 선택하는 것 이상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시스템의 도입 목적은 고객님들이 보다 편안하게 자신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있습니다. 특히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에 거부감이 있거나, 소극적인 성격의 분들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매직미러를 통해 아가씨들을 관찰하실 때, 고객님은 여러 사람 중에서 누가 자신에게 가장 잘 맞을지를 신중하게 고를 수 있습니다. 각 아가씨의 외모뿐만 아니라 표정, 매너, 그리고 분위기까지 꼼꼼하게 살펴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며, 이 모든 과정은 완전한 익명성이 보장되는 가운데 이루어집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고객님께서는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파트너를 찾아, 행복하고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특별한 시스템을 통해 고객님들에게 새로운 유흥 문화의 장을 제공하고 있으며, 많은 분들이 이곳을 찾아 특별한 경험을 하고 계십니다.

강남미러룸 가격 정보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에게는 가격 정보가 특히 중요할 것입니다. 합리적인 소비를 위해 각 시간대별로 어떤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지, 그리고 추가 비용은 어떤 것이 있는지 상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하드코어 vs 소프트

시간대별 가격 안내

가격은 시간대에 따라 다양하게 책정됩니다. 일반적으로, 업소마다 가격이 조금씩 다를 수 있지만, 대부분의 업소는 오후와 새벽 시간대로 나뉘어 가격이 설정됩니다. 예를 들어, 오후 시간대(오후 5시부터 오후 8시까지)의 이용 가격은 비교적 저렴하게 설정되어 있으며, 새벽 시간대(오후 8시부터 다음 날 오전 5시까지)는 높은 수요를 반영해 가격이 상승합니다.

 

오후 시간대의 경우, 1인 기준으로 약 36만원부터 시작하며, 인원이 늘어날수록 주대 가격도 상승합니다. 새벽 시간대에는 1인 기준 43만원부터 시작하여, 인원 수에 따라 가격이 조정됩니다. 이러한 가격에는 다양한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으며, 특별한 이벤트나 프로모션을 통해 추가 할인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1부 영업시간 [ OPEN - PM8시 ]

  • 1인> 주대(맥주,양주,과일안주,마른안주)+TC = 36만원

  • 2인> 주대(맥주,양주,과일안주,마른안주)+TC = 70만원

  • 3인> 주대(맥주,양주,과일안주,마른안주)+TC = 105만원

  • 4인> 주대(맥주,양주,과일안주,마른안주)+TC = 140만원

2부 영업시간 [ PM8시 – CLOSE ]

  • 1인> 주대(맥주,양주,과일안주,마른안주)+TC = 43만원

  • 2인> 주대(맥주,양주,과일안주,마른안주)+TC = 80만원

  • 3인> 주대(맥주,양주,과일안주,마른안주)+TC = 120만원

  • 4인> 주대(맥주,양주,과일안주,마른안주)+TC = 160만원

추가 비용과 팁, 합리적인 이용을 위한 가이드

업소 이용 시 추가되는 비용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선택한 파트너와의 인사시스템이나 특별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개인적으로 더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원하는 경우, 그에 따른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팁은 서비스 종사자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개인의 재량에 따라 제공됩니다. 서비스에 만족했다면, 적절한 팁을 제공하는 것이 일반적인 에티켓입니다. 그러나, 강제된 것은 아니므로 부담감을 느낄 필요는 없습니다.

 

합리적인 이용을 위해서는 방문 전에 예산을 세우고, 각종 추가 비용에 대해 사전에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업소마다 진행하는 프로모션 정보를 체크하여 더욱 경제적인 이용이 가능한지 알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강남미러룸을 이용하면서 예상치 못한 추가 비용에 당황하지 않기 위해서는,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과정을 명확하게 이해하고, 필요한 정보를 사전에 충분히 수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준비는 여러분이 더욱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강남미러룸 예약절차와 준비사항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다면 이제 예약 절차와 준비사항에 대해 궁금증을 가지고 계실 것입니다. 이용을 위한 체계적인 준비는 여러분의 경험을 한층 더 편안하고 즐겁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그래서 예약 방법부터 방문 전 준비해야 할 사항까지, 세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예약방법의 A to Z

방문 예약은 간단하면서도 몇 가지 중요한 단계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먼저, 원하는 업소를 선택하세요. 강남에는 다양한 미러룸이 위치해 있으며, 각 업소마다 특색과 서비스가 다릅니다. 업소 선택 후, 전화나 업소의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예약 시, 방문 예정 날짜와 시간, 인원 수를 명확히 전달해야 합니다. 또한, 특별한 요청이나 필요한 서비스가 있다면 이 시점에 함께 말씀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무료 픽업 서비스를 원하신다면 위치와 픽업을 원하는 시간을 정확히 알려주세요.

 

예약 시 확인해야 할 중요한 사항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예약 가능 시간과 날짜.

- 인원 수에 따른 가격과 서비스 유형.

- 추가될 수 있는 비용과 이에 대한 정보.

- 취소 정책과 예약 변경에 대한 규정.

- 필요한 경우, 픽업 서비스의 가능 여부와 조건.

 

예약 과정에서 모든 질문을 명확히 하고, 이용할 서비스에 대해 완벽히 이해했는지 확인하세요. 이는 예상치 못한 상황이나 오해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방문 전 준비사항과 체크리스트

방문 전, 몇 가지 준비사항을 체크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첫 번째로, 본인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하세요. 대부분의 업소에서는 나이 확인을 위해 신분증을 요구합니다.

 

두 번째는 예약 확인입니다. 방문 전날이나 당일, 예약 상태를 다시 한 번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예약이 정확히 기록되었는지 확인하고, 만약의 변경사항이 있을 때 미리 대비할 수 있게 합니다.

 

세 번째는 개인 위생 관리입니다. 상대방에 대한 기본적인 예의이자,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한 필수 조건입니다. 또한, 이용 시 주의사항과 에티켓에 대해 사전에 숙지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존중과 예의를 기반으로 한 행동은 어떤 상황에서도 긍정적인 인상을 남깁니다.

 

마지막으로, 추가 비용에 대한 준비도 필요합니다.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할 수 있는 추가 비용에 대비하여, 여유 있는 예산 계획을 세우는 것이 현명합니다. 이는 여러분이 더욱 편안하게 서비스를 즐길 수 있게 도와줄 것입니다.

 

강남미러룸 이용은 단순히 시간을 보내는 것 이상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준비된 마음으로 방문한다면, 더욱 특별하고 기억에 남는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방문이 즐겁고 만족스러운 경험이 되기를 바랍니다.

  • 자주 묻는 질문

Q: 혼자 방문해도 괜찮을까요?

A: 절대적으로 괜찮습니다! 저희 업소는 혼자서 오시는 고객님들을 위한 서비스도 마련하고 있으며, 단독 방문하는 고객님들을 환영합니다. 최근에는 혼자 시간을 보내면서 술을 즐기고 싶어하는 분들이 많아, 저희 업소에 혼자 방문하시는 경우가 점점 더 늘고 있습니다.

혼자 오시는 경우에도 우리 업소는 1대1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님이 개인화된 경험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합니다. 이는 선택의 부담 없이 자신만의 시간을 가지면서 편안한 분위기에서 질 좋은 서비스를 받고 싶은 분들에게 이상적입니다.

혼자 방문하시더라도, 저희 직원들이 친절하게 맞이해 드리며, 고객님의 취향과 요구에 맞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것입니다. 혼자라고 해서 서비스의 질이 떨어지거나 무시받는 일은 절대 없으니, 언제든지 주저하지 말고 방문해 주세요. 혼자서도 충분히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Q: 초이스는 몇 번이나 가능한가요?

A: 고객님의 만족이 저희 업소의 최우선 목표입니다. 이를 위해, 고객님이 완전히 만족하실 때까지 초이스를 무제한으로 할 수 있는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고객님께서 완벽한 매칭을 찾으실 수 있도록 다양한 선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원하시는 파트너가 나타날 때까지 지원합니다.

처음 선택에서 바로 만족스러운 파트너를 찾지 못하시더라도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저희 스태프는 고객님의 기호와 선호를 정확히 파악하여, 가장 이상적인 매칭을 찾을 때까지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또한, 저희 업소에서는 고객님의 편안함과 만족을 위해 개인의 취향과 요구를 존중합니다. 따라서, 언제든지 다시 초이스를 원하시면 스태프에게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고객님께서 완전히 만족하는 순간까지 최선을 다해 서비스를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Q: 업소의 영업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저희 업소는 고객님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는 고객님께서 어떤 시간에든 자유롭게 방문하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일과 후 늦은 밤에 휴식이 필요하신 분, 아침 일찍 혹은 특별한 시간에 특별한 경험을 원하시는 분 모두에게 문이 열려 있습니다.

영업시간이 24시간이기 때문에, 낮 시간은 물론이고, 새벽이나 이른 아침 시간대에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는 고객님의 생활 패턴이나 필요에 따라 최대한 유연하게 대응하기 위한 저희의 방침입니다.

예약 및 문의도 24시간 가능하므로, 방문 전에는 언제든지 연락하여 예약하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문의해 주시면 됩니다. 고객님의 방문을 항상 기다리고 있으며, 최선을 다해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 주시고, 원하시는 시간에 방문해 주세요.

Q: 예약 없이 방문해도 괜찮은가요?

A: 예약 없이 방문하실 수는 있지만, 특히 주말이나 공휴일처럼 바쁜 시간대에는 고객님께서 긴 대기 시간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능한 한 사전에 예약을 해 주시는 것을 적극 권장드립니다.

사전 예약을 통해 방문하시면, 보다 신속하고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으며, 대기 없이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예약 시 업소 측은 고객님의 도착을 준비하고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할 수 있으며, 특별한 요청 사항이 있을 경우 미리 조정할 수 있습니다.

예약을 통해 방문하시면, 도착하자마자 현 상황에 대한 브리핑을 받으실 수 있으며, 원하는 서비스나 특별 행사에 대한 정보를 미리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보다 만족스러운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갑작스럽게 방문 계획이 생겼거나 예약을 놓친 경우에도 언제든지 방문해 주시면 최선을 다해 모시겠습니다. 다만, 가능한 한 사전 예약을 통해 보다 나은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준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업소가 합법적으로 운영되고 있는가요?

A: 네, 안심하십시오. 저희는 정부의 엄격한 규제와 검사를 통과한 정식 등록 업소입니다. 저희 업소는 모든 법적 기준과 유흥업 운영 규정을 준수하며, 불법적인 서비스나 2차 영업을 전혀 진행하지 않습니다.

고객님의 안전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여, 깨끗하고 투명한 운영을 약속드립니다. 방문하시는 모든 고객님께서는 법적으로 보호받으며,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저희 업소는 고객님과 직원 모두의 안전을 위해 정기적으로 시설 점검과 직원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는 고객님께서 더욱 안심하고 방문하실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기 위함입니다.

어떠한 불법적인 활동도 용납하지 않으며, 고객님의 편안한 경험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만약 업소 방문 중 불편함이나 우려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직원에게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오시는 길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19-21

업소 : 강남자이언트(풀싸롱)

​고객문의 : 010-9540-0968 (양상국 실장)

  • 지하철 시용 시

서울의 교통 중심인 강남구에 위치한 자이언트 풀싸롱은 지하철을 이용하시기에 아주 편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지하철 2호선 역삼역에서 하차 후, 4번 출구로 나오시면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역삼역은 여러 버스 노선과도 잘 연결되어 있어, 다른 지역에서 오시는 분들도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 버스 이용 시

강남역 또는 역삼역 인근에 다수의 버스 정류장이 위치해 있습니다. 강남 대로변을 따라 다양한 지역에서 오는 버스들이 정차하니, 지역 버스 노선을 확인하신 후 가장 편리한 정류장에서 하차하시면 됩니다. 버스로 오실 때는 역삼역 근처 정류장에서 내리셔서, 역삼동719-21 방향으로 걸어오시면 됩니다.

  • 자가용 이용 시

자이언트 풀싸롱은 차량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한 주차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강남구 역삼동 719-21에 위치해 있으며, 자이언트 풀싸롱 또는 인근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강남 대로에서 역삼동 방향으로 진입하신 후, 상세 주소에 따라 운전하시면 손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발렛 파킹 서비스도 제공되니, 차량 운행에 대한 걱정 없이 편안한 마음으로 방문하시면 됩니다.

bottom of page